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우주패스 해지 즉시 환불 받는법

by 반디아빠 2023. 10. 27.

작년에 우주패스 1년 구독을 해놓고 초반 몇 번 사용하고는 저와는 맞지 않는 구독서비스인 거 같아서 안 쓰고 까먹고 있었는데 벌써 1년이 지났는지 우주패스가 자동으로 다시 결제가 되었습니다. 해지신청은 잘했는데 자세히 보니 해지 예정일이 내년이었습니다. 자동결제가 끝나면 환불이 안 되는 건가 싶었는데 방법을 찾았습니다.

 

우주패스 구독 해지 하는 방법

우선 우주패스 구독을 해지하는 방법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1. T멤버십 어플 실행 후 우측 상단 3줄 클릭
  2. 나의 구독 클릭
  3. 자신의 구독 정보 확인 후 하단에 해지하기 버튼 클릭
  4. 절차 확인 후 해지 완료

T멤버십 어플

 

우주패스 구독 해지 즉시환불받는 방법

위 방법대로 하면 구독 해지는 되는데 문제는 즉시 환불이 아닌 남은 기간 동안은 구독이 유지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우주패스를 쓸 일이 없기에 즉시 환불을 원했습니다.

우주 패스를 즉시 환불받는 방법

  • 고객센터 1800-0515에 전화
  • 상담원 연결 후 개인정보 확인 후 해지

위 방법으로 하면 즉시 해지와 동시에 결제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는데 조건이 있습니다. 

  • 결제 후 7일 이전에 해지신청 해야 한다.
  • 7일 동안 우주패스 혜택을 이용하지 않아야 한다.

저는 결제 7일이 안 넘고 우주패스 혜택을 이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상당원님과 통화 후 바로 환불받을 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