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기타큐슈 호텔 추천 대욕장이 있는 니시테츠 인 고쿠라 더블룸 2박 투숙 후기

by 반디아빠 2023. 6. 14.

이번 일본 기타큐슈 4박 5일 여행은 니시테츠 인 고쿠라에서 2박, 라쿠텐 스테이 고쿠라에서 2박을 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대욕장이 있으며 조식도 제공하는 니시테츠 인 고쿠라 (Nishitetsu inn Kokura) 금연 더블룸 투숙 후기입니다.

아고다, 부킹닷컴, 호텔스컴바인등 호텔예약 사이트를 전부 돌아다니며 가격 비교를 며칠동안 했고 출발 3일 전 일휴(my.ikyu.com)라는 일본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최종예약을 했습니다.

일휴가 근소한 차이로 저렴했고 그다음으로는 아고다(agoda)가 제일 저렴했습니다.

 

➡아고다 홈페이지

 

저희는 3살 아이를 포함한 3인가족이었고 예약한 방은 금연 더블룸 조식포함 플랜이었습니다.

2박 최종 요금은 24,440엔이었으며 한화로 승인된 금액은 233,334원으로 1박에 약 11만 6천 원 정도였습니다.

 

결제 내역

 

니시테츠 인 고쿠라 체크인

기타큐슈 여행의 교통 중심인 고쿠라 역에서 약 5분 정도 도보로 이동하면 니시테츠 인 고쿠라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프런트에는 직원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으며

 

체크인 전, 체크인 후 짐보관 서비스를 해주니 기타큐슈 공항에서 고쿠라역으로 이동 후 바로 호텔로 와서 짐을 맡긴 후 여행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체크인 가능시간 : 오후 3시 ~새벽 2시까지 
  • 체크아웃 : 오전 10시

니시테츠-인-고쿠라-전경니시테츠-인-고쿠라-프론트
니시테츠 인 고쿠라

 

 

니시테츠 인 고쿠라 금연 더블룸 투숙 후기

니시테츠 인 고쿠라의 더블룸은 더블침대가 한 개 있으며 침대 넓이는 160cm입니다. 저희는 3살 아이 포함한 3인가족이라 조금은 걱정이 됐지만 결과적으론 매우 만족했던 투숙이었습니다.

 

더블룸 사진입니다. 체크인할 때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체크아웃 전 정리 후 찍은 어수선한 사진밖에 없네요..

아무튼 더블룸엔 160cm짜리 큰 침대가 있고, 작은 냉장고 하나와 작은 TV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일본 비즈니스호텔답게 좁습니다.

캐리어를 펼 수는 있지만 쾌적하게 물건을 빼고 넣기는 어려웠습니다. 

160CM의 더블침대는 일반적 체형인 저와 와이프 그리고 3살 된 아이까지 불편함 없이 쾌적하게 잘 잘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침대가 좁지 않으니 트윈룸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저는 더블룸을 추천드립니다. 

니시테츠인 고쿠라 더블룸

 

객실 내 화장실입니다. 전체적으로 좁은 화장실이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없었습니다. 작은 욕조도 하나 있는데 저기 달려있는 커튼에서 조금 쉰내가 나서 이점은 아쉬웠습니다.

이 호텔에는 대욕장이 있으니 좁은 화장실에서 불편하게 씻지 말고 샤워만 하시더라도 대욕장으로 내려가서 시원시원하게 씻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객실내 화장실

 

니시테츠인 고쿠라 부대시설 및 서비스

호텔 어디서는 와이파이가 빠른 속도로 잘 터졌습니다.

와이파이 이용 방법

 

부대시설 이용 안내문입니다.

  • 체크아웃 10시
  • 목욕탕 이용시간 - 오전 6시~오전 9시 30분, 오후 3시~오전 1시 이용시간 안에서는 얼마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조식 - 오전 6시 30분~오전 10시까지 조식별도로 예약하신 분은 조식비용 1인당 1,200엔입니다.

 

안내문

 

  • 대욕탕 이용 후기

위생용품은 프런트에 준비된 일회용 빗, 칫솔, 샤워타월 등을 챙겨서 가면 되는데 남탕에는 일회용 빗, 일회용 샤워타월, 일회용 칫솔, 치약이 준비돼 있어 두 번째 갈 때는 수건만 챙겨서 갔습니다.

 

 *목욕탕에 수건이 없으므로 객실에서 꼭 챙겨가셔야 합니다.

 

대욕장은 신관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내판이 다 있어 찾아가기 쉽습니다.

깔끔한 탈의실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대욕장 입구, 탈의실

대욕장 내에는 사람이 있어서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큰 온탕 1개와 작은 냉탕 1개 그리고 샤워를 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전부 다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있었습니다. 특히 탕 안의 물이 깨끗해서 안심하고 목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침에 한번, 일정을 마치고 돌아와서 한번 총하루에 두 번씩 목욕탕을 이용하였습니다.

 

*일본에서는 탕에 들어가기 전 머리부터 몸까지 전부 샴푸, 바디워시로 완전하게 샤워를 해서 몸을 깨끗하게 만들고 들어가는 게 예의라고 합니다.

대욕탕

 

  • 조식 후기

조식은 요리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또 종류가 적은 것도 아니었습니다. 저희는 조식을 포함한 금액으로 예약을 해서 이용했지만 조식이 불포함일 경우 한 사람에 1,200엔을 지불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2박 동안 맛있고 든든하게 조식을 먹었지만 성인 두 사람이면 한화로 24,000원 정도인데 조식이 불 포함이었다면 밖에서 사 먹었을 거 같기도 합니다.

 

 ※만 6세 미만까지는 조식 무료입니다.

 

조식

 

가격대비 많이 만족했던 니시테츠 인 고쿠라 후기 잘 보셨나요? 여러분의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정리

  • 체크인 전, 체크인 후 캐리어 짐보관 무료로 가능
  • 더블룸 160cm 침대 3세 정도 아이와 같이 자는 거 안불편함
  • 대욕장 정말 좋음
  • 조식은 1,200엔 내고 먹기에는 애매하니 예약할 때 조식포함 플랜 가격비교를 잘해볼 것

 

다음은 니시테츠 인 고쿠라 다음 묵었던 호텔인 라쿠텐 스테이 고쿠라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기타큐슈 호텔 추천 라쿠텐 스테이 고쿠라 이용 방법 및 투숙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