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고쿠라역에서 기타큐슈 공항 가는 방법, 리무진 티켓, 요금 내는 방법, 시간표

by 반디아빠 2023. 6. 26.

이전글 - 기타큐슈 여행 4일 차 카이쿄칸 입장료, 시모노세키, 모지코항, 철도박물관, 야끼카레

기타큐슈 여행 4일차 카이쿄칸 입장료, 시모노세키, 모지코항, 철도박물관, 야끼카레

3일 차 - 기타큐슈 4박 5일 여행 3일 차 TOTO 변기 박물관, 탄가 시장, 차차타운 기타큐슈 4박5일 여행 3일차 TOTO 변기 박물관, 탄가 시장, 차차타운 2일 차 - 일본 기타큐슈 4박 5일 여행 2일 차 이노치

bandi0901.tistory.com

기타큐슈 4박 5일 여행 마지막 시리즈 고쿠라역에서 기타큐슈 공항 가는 방법입니다. 기타큐슈 여행에서 교통은 늘 고쿠라역에서 시작해 고쿠라역에서 끝나는 거 같습니다.

기타큐슈 고쿠라역에서 기타큐슈 공항까지는 약 40분이 걸립니다. 고쿠라역 앞 버스터미널을 이용해 버스를 탑승하면 되는데요, 지금부터 고쿠라역에서 기타큐슈 공항까지 가는 방법과 기타큐슈 공항 이용 소소한 정보까지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쿠라역에서 기타큐슈 공항 가는 방법

사진에 보이는 장소가 고쿠라역 앞 버스터미널입니다. 이 버스터미널은 무단횡단을 하지 않는 한 지상으로 들어갈 수는 없는데요, 육교를 이용해 올라갔다가 계단,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다시 내려와야 합니다.

고쿠라역 버스터미널

계단,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육교 위로 올라가 줍니다.

육교 위로 올라오면 좌측에 기타큐슈공항 에어포트 버스정거장이라고 적혀있는 표지판과 엘리베이터가 보입니다.

버스탑승장 안내

공항으로 가는 버스는 8번 승차장에서 탑승하면 됩니다. 8번

8번 승차장

고쿠라역에서 기타큐슈 공항으로 가는 리무진버스 시간표입니다.

인천으로 가는 비행기는 9시 40분에 있습니다. 저희는 6시 30분 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갔습니다. 공항이 작아서 출국 수속 같은 건 금방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7시 15분 버스 까지는 안전하게 비행기를 탈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버스 시간표

기타큐슈 공항에서 아침 식사

6시 30분 버스를 타니 7시 15분경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아침밥도 먹지 못하고 와서 배가 고팠는데 공항에서 간단하게 편의점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타큐슈공항 세븐일레븐

공항 편의점에 아사히 슈퍼드라이, 산토리 가쿠빈 위스키를 쌓아놓고 팔고 있습니다. 여행 중 구매를 못하신 분들은 여기서 구입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편의점에서 라면과 주먹밥등을 구입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식사를 못하고 오신 분들은 여기서 식사를 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