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나고야 호텔 도미인 프리미엄 사카에 숙박 후기

by 반디아빠 2024. 6. 21.

일본 나고야를 3박 4일간 여행하며 이용했던 나고야 도미인 호텔, 공식 명칭은 도미인 프리미엄 나고야 사카에입니다.

도미인 호텔은 일본 전역에 지점이 있고, 한국에도 강남에 지점이 있는 체인형 호텔인데요 나고야 도미인은 과연 어땠을지 후기 시작 해 보록 하겠습니다.

 

 

 

나고야 도미인 사카에 위치

나고야 도미인의 위치는 후시미역, 사카에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고야 여행 관광지인 오아시스 21, 미라이타워, 나고야 과학관 그리고 사카에의 쇼핑 상권 등등까지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이었습니다.

나고야 도미인 위치

 

단, 나고야 역에선 도미인 호텔로 찾아가는 게 제법 수고스럽기 때문에 여행 첫날 주부국제공항에서 나고야 역이 아닌 사카에역으로 이동해 호텔 체크인을 해야 시간과 체력을 아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여 여행을 계획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나고야 역에서 도미인은 멀다

 

 

나고야 도미인 프리미엄 사카에 호텔 서비스

도미인 호텔은 투숙 시 여러 가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 서비스가 내용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로비엔 언제든 먹을 수 있는 커피포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3박 4일간 머무르며 아침마다 여행을 나서기 전 커피 한잔씩 뽑아 카페인 충전을 했습니다.

얼음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제가 갔을 땐 뜨아만 먹을 수 있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기분 좋은 서비스였습니다.

로비에 준비된 커피

 

2층으로 가면 아침엔 조식을 먹고 저녁엔 라멘을 먹으며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각종 음료수, 탄산수, 얼음, 커피 등등 마실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 서비스

 

 

2층 한쪽엔 온천 빙빙 서비스라고 해서 3가지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모나카? 같이 생긴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이에게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일 순 없어서 같이 못 먹었던 게 정말 아쉬웠습니다..😂

 

아이스크림 이용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입니다.

온천 빙빙 서비스 15:00 ~ 25:00

 

 

다음으로, 매일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2층 식당에선 요나키소바라고 간장라멘 같은 소바를 제공해 줍니다.

저희 아이는 맛있다고 2그릇을 먹었는데, 재료소진 시 마감이라고 하니 일찍 숙소로 들어가 꼭 이 간장라멘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간장라멘 21:00~23:00

 

 

도미인하면 빠질 수 없는 대욕장!

나고야 도미인 대욕장에는 노천탕이 있고 알칼리성 온천수를 사용해 여행의 피로를 풀기 참 좋았습니다.

저는 여자아이(4세)와 둘이 한 여행이라 대욕장 혼욕이 안될까 걱정했지만 6세까지는 혼욕이 가능하다고 해서 대욕장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일본의 좁은 객실 욕실에서 아이를 씻기는 게 참 힘든 일인데, 이렇게 대욕장이 있는 호텔을 이용하면 아이를 시원시원하게 씻길 수 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나고야 도미인 대욕장(남탕) 출처 : 공식홈페이지

 

 

다시 로비를 살펴보면 키즈어메니티를 챙길 수 있는데요, 간단한 유아용 세면도구와 실내에서 입고 다닐 수 있는 아동용 실내복까지 준비되어 있고, 여기에 없다면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키즈어메니티를 내어 주십니다.

 

아동용 실내복을 입고 아장아장 호텔을 누비는 아이의 모습이 참 귀염뽀짝 했습니다.

키즈어메니티

 

 

나고야 도미인 더블룸 금연 객실 후기

이번에 도미인 나고야에서 이용한 객실은 더블룸 금연객실이었습니다.

 

큰 더블베드 1개가 있는 특별할 거 없이 군더더기 없는 객실이었습니다. 침구류는 깨끗했고 날마다 새것으로 갈아 주었습니다.

나고야 도미인 더블룸

 

화장실은 깔끔했고 좁은 느낌은 아니었지만 샤워실은 좁았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세면만 했고, 샤워는 전부 대욕장에서 했습니다.

나고야 도미인 화장실

 

작은 냉장고엔 생수 2개와 푸딩 2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푸딩은 먹지 않아서 맛은 모르겠습니다😂

도미인 나고야 냉장고

 

캐리어를 펼칠 수 있는 공간은 충분했고, 2개까지도 무난히 펼칠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전형적인 일본의 비즈니즈 호텔 느낌입니다. 딱히 거슬리게 지저분하거나 불편했던 건 느끼지 못했습니다. 거의 잠만 잤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도미인 나고야 더블룸 객실

 

나고야 도미인 프리미엄 조식

나고야 도미인 조식 가격

- 어른 : 2,300엔

- 3세~초등학생 이하 : 1,100엔

- 2세 이하 : 무료

 

저는 예약할 때 조식포함으로 예약을 해서 이용을 했지만

조식 포함이 아닐 경우 성인 2인 기준으로 4,600엔을 내고 먹진 않을 거 같습니다. 

 

도미인 나고야 조식에는 히츠마부시를 제공하는데요, 조식에서 장어 덮밥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 너무 큰 기대를 했던 걸까요 좀 아쉬웠습니다.

하츠마부시

 

이렇게 나고야 도미인 프리미엄 사카에의 시설들과 후기를 작성해 봤는데요, 여러분의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